주의 은혜의 날을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 (히브리서11장 1절)
신앙에 있어서 믿음은 역설과도 같다. 세상의 논리로 말도 안돼지만 그 안에 진리가 있기 때문이다.
믿음은 약속을 믿고 보이지 않는 것을 기다리는 것이다. 시편 130편에 말씀에 파수꾼이 아침을 간절히 기다리는 것처럼 말이다.
그러나 그 기다림은 결코 쉽지 않다. 때로는 외롭고 지치고 좌절하고 포기하고 싶을 만큼 힘들 때도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끝까지 버티고 견디며 그 약속을 바라 보는 것이 믿음인 것이다. 그럴때 비로서 믿음은 빛나게 될 것이며,
살아계신 하나님을 세상에 드러내는 증거가 될 것이다. 나아가 언약의 성취가 이뤄지는 '주의 은혜의 날'에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리게 될 것이다.
그렇기에 가장 어두운 새벽에 여명을 바라보며, 곧 다가올 찬란한 아침을 기대하는 믿음이 필요하다.
비록 지금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다 할지라도, 오늘도 감사하고 소망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반드시 '주의 은혜의 날을' 보게 될 것을 믿기 때문이다.
'주의 은혜의 날은'
한승희의 작사 위에 찬양사역자 한성의 멜로디가 더해진 찬양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독백에 가까운 믿음의 고백을 노래하는 보컬로 이루어진 곡이다.
현실의 아픈 가슴과 시린 마음을 쓸어내리며
오늘도 소망으로 살아가는 믿음의 사람들을 위한 고백과 찬양이 되길 소망해본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 한성
Music producer : 서정혁
Lyrics : 한승희
Composer : 한성
Arranged & Programming : 서정혁, 김준섭
Vocal : 한성
Piano : 김준섭
Recording : 서정혁 (AK MUSIC COMPANY)
Mixing Engineer : 서정혁 (AK MUSIC COMPANY)
Mastering Engineer : 서정혁 (AK MUSIC COMPANY)
Album Designed : 한승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