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앨범구분 : 디지털싱글 앨범형식 : 디지털
아티스트 : LEVISTANCE 발매일 : 2024-07-10
기획사 : 킹스하이웨이 유통사 : (주)온리원뮤직
기본장르 : CCM 세부장르 : 찬송가

트랙정보

1CD:1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What a fellowship, what a joy divine)00:03:51

트랙아티스트 : LEVISTANCE / 작사 : E. A. Hoffman / 작곡 : A. J. Showalter / 편곡 : LEVISTANCE기본장르 : 종교음악/ 세부장르 : 찬송가

앨범소개

LEVISTANCE HYMN IV :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What a fellowship, what a joy divine)

레비스탕스의 네 번째 찬송가 싱글앨범!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What a Fellowship, what a joy divine - 새찬송가 405장)

힘찬 리듬과 흥겨운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찬송곡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는 음악 교사이며 장로였던 앤소니 쇼알터(Anthony Johnson Showalter)에 의해 작곡되었다. 어느 날 그는 아내를 잃은 두 제자로부터 편지를 받게 되었고, 그들을 위로하고자 신명기 33:27절 말씀을 담은 위로의 답신을 보냈다.

“영원하신 하나님이 너의 처소가 되시니 그 영원하신 팔이 네 아래 있도다 그가 네 앞에서 대적을 쫓으시며 멸하라 하시도다.” - (신명기 33:27)

이후 그는 이와 같은 슬픔을 당한 모든 성도들을 위로하고자, 찬송시를 쓰게 되었고, 이것을 자신과 가깝게 지내던 호프만(Elisha Albright Hoffman) 목사에게 보내어 함께 이 찬송곡을 완성하였다.

이번 앨범은 특별히 모든 제작 과정이, 다음 세대 레비스탕스를 양성하는 예배자 학교인 루이스 스쿨 (Lewis ; Levistance Worship Institute) 3기 수료생들과 함께 진행되었다. 다음 세대들의 깨끗하고 순수한 찬양의 소리가, 나 홀로 어딘가에서 아무도 모르게 슬픔과 좌절 속에 괴로워하고 있을 그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기를 기도한다.

당신을 초대한다. 한없이 우리를 안아주시는 아버지의 영원한 품으로!


Credit

작곡 : E. A. Hoffman
작사 : A. J. Showalter
편곡 : 레비스탕스
보컬 - 김태훈, 길나율, 김지후, 박해상, 이예은, 한희운, 고은비, 김이레, 김지용, 전예향, 김하음, 이기쁨, 박주성
건반 - 엄주현, 문은별, 최은혜, 김지아, 남하엘, 이나라,
베이스 - 이범수, 서은지, 이지윤
일렉 - 허준, 서은빈, 김은총, 윤시온
드럼 - 민경남 하지율, 이서진, 김에녹
믹싱/마스터링 : 민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