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갈 수 없는 곳(feat. 이새로미)
싱어송라이터 조나윤의 '아무도 갈 수 없는 곳(feat. 이새로미)'는 선교 예배 중 선교사님의 간증에서 영감을 받아 나온 찬양입니다.
"여러분, 그곳에선 하루도 주님 없이는 살아갈 수가 없어요. 제가 만난 하나님을 여러분도 만나고 싶지 않으세요?"
확신과 환희에 찬 선교사님의 목소리와 표정에서 푸른 초장과 쉴 만한 물가로 우릴 인도하시는 주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도 갈 수 없는 곳, 주님 없이 살 수 없는 곳'은 선교지만을 의미할까요? 매 순간 삶 속에서 일어나는 치열한 영적 전쟁 속에서 나는 죽고 주가 살기를 결단하며 순교자의 마음으로 살아가는 그곳이 바로 아무도 갈 수 없는 곳이며, 주님 없이는 살 수 없는 곳이라 고백합니다.
우리는 때로 노력만으로는 사랑하기 어려운 상황들을 마주합니다. 그럴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용서하기를, 사랑하기를 거부하지만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들은 용서하고 사랑하라는 주의 말씀을 진리로 받아들여 사랑하기 어려운 순간에도 사랑하고자 결심합니다. 바로 그때에 나의 힘으로는 줄 수도, 받을 수도 없는 그 사랑을 주님께서 넘쳐흐르게 하십니다.
'살아계신 주의 말씀과 기도, 주님의 사랑이 있다면 무엇도 난 두렵지 않네. 나를 살리는, 우릴 사랑하시는 주로 말미암아 넉넉히 이기네.'
이 찬양의 후렴 가사가 선포될 때 성도분들의 믿음과 소망이 회복되고, 모든 시험과 환난을 주로 말미암아 넉넉히 이기는 간증들이 쏟아져 나오기를 소망합니다.
Credits
Composer / Lyrics 조나윤
Vocal 이새로미
Piano 홍지혜
Recording Engineer / Mixing / Mastering Engineer 이승재 @우리녹음실